• 통합 구매 관리 : 신청, 발주, 납품, 입고, 현장 출고까지의 체계적인 구매 관리를 진행, 중복 발주 제거, 업무 Loss 제거
• 통합 납품 관리 : 협락사의 발주 접수 → 납품 식별표 발행 → 납품 등록 → 납품 확정의 손쉬윈 납품 업무 진행 (표준화, 통합화)
• 실시간 구매 현황 관리 : 발주 단계별로 현황 관리, 협력사별 입고현황, 발주 대비 납기준수율 등의 다양한 정보를 실시간 확인 가능
• 다양한 Interface 관리 : HD-MES, HD-WMS, HD-QMS 등과의 연계 시 제품/품목에 따른 발주/입고/재고관리 및 비용 집계, 협력사 등급 관리